리더십 아카데미 활동을 마치며
등록일 : 2021-04-15   |   작성자 : 박시현   |   조회 : 86


리더십 아카데미를 통해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방학 초반에는 열심 참여하고 늦지 않았는데 후반에 학교 시험 기간과 겹쳐져서 연락도 제대로 못 보고 바빠서 활동을 잘 못한 점이

너무 죄송스럽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들이 지났는데 너무 짧을 만큼 시간이 훅 지나버린 것 같았다.

처음으로 한 활동이 ()인스타그램 직원을 만나 진로강연을 들었는데 생소하기만 했던 외국기업과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어 너무 좋았다.

 

 첫 활동이라 기억에 남았고 너무 많은 좋은 추억 기억들이 가득하지만 그 많은 것 중에 하나만 딱 골라보자면 김사라 작가님 진로강연과

뮤지컬 명성황후가 기억에 남는다.

먼저 첫 번째로 김사라 작가님의 진로강연은 요즘 취업이나 진학과 같이 진로로 고민이 많았는데 강연을 듣고 나서 용기가 생기고 확신이 생겼다.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것이다.

나는 항상 실패를 두려워하고 이 길이 안되면 어쩌지 하며 시도도 하기 전에 고민부터 하는 성격이었다.

그래서인지 강연을 듣고 느낀 점이 많았고 나에 대해서 되돌아보는 시간 또한 가지게 되었다.

멋진 강연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두 번째로 뮤지컬 명성황후가 가장 기억에 남는 이유는 평상시에 보기 힘들 뿐만 아니라 내가 가장 좋아하고 존경하는 김소현 배우님이 나와서

너무 좋았었다.

또한 뮤지컬의 웅장함과 배우들을 연습량 합 그리고 지휘자와 오케스트라의 합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고 노래, 안무, 연기 이 세 가지 또한 조화가

적절히 되어 보는 이를 즐겁게 만들었다.

그리고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조명과 중간에 깔리는 음악들이 분위기를 고조 시키고 집중 시켰다.

모든 삼박자가 다 어울려졌고 배우들의 연습량이 또한 눈에 보여서 보는 내내 매번 놀랐고 감탄을 금치 못했기에 가장 기억에 남는다.

마지막의 전율은 평생 못 잊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리더십 아카데미의 더불어 꿈 박래규 부장님과 박선규 대표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 주려고 고민하시고 수업도 리드하시고 한 명 한 명 챙겨주시고, 진심으로 응원해 주시고

말로 표현은 다 못하겠지만 진심이 닿아지면 좋겠습니다.

리더십 아카데미의 9기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덕분에 너무 소중한 추억 만들었습니다.

좋은 취지이니만큼 널리 퍼져 많은 사람들이 알기 바라는 마음입니다.

 

더욱더 승승장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항상 행복하세요!!!

리더십 아카데미를 통해 너무 많은 것을 받아 가 참 행복했습니다.

진짜 마지막으로 감사하고 또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그래도 항상 이해해 주셔서 감사해요. 리더십 아카데미 활동은 끝났지만 저희의 인연은 계속 이어나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금 늦긴 하였지만 2021년 4월 15일 리더쉽아카데미9기 박시현 이것으로 활동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10415_001505390.jpg
다음글
리더십 아카데미를 마치며 2021-04-15
이전글
리더십 아카데미를 마치며 2021-04-14

게시물 수정/삭제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