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캄보디아 봉사캠프 1일차, 캄보디아로 떠나는 날
등록일 : 2016-03-07   |   작성자 : 더불어 꿈   |   조회 : 2319


 

 












 

 

1일차 대한항공 항공편을 타고 캄보디아로 이동

         12시경에 숙소 도착하여 방배정, 짐 풀고 취침!

 

 

 

<캄보디아 5기 박세원 친구♥>

 

꿈꾸던 해외봉사! 처음엔 마냥 설렜는데 막상 떠나려니 모든것이 걱정되었다.

한국에서도 못 먹는 음식이 많은데.. 잠자리 바뀌면 잠도 잘 못자는데.. 하지만 막상 도착하니 너무 떨린다.

내일 벌어질 일들도 기대된다. 여기 있는 동안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열심히 봉사하고 갈 것이다.

덥고 짜증나게 습하지만 짜증은 나지 않는다. 봉사라는 것이 이렇게 만드는 것 같다.

 

 

<유소리 친구♥>

 

봉사라는 것은 대가를 바라지 않고 하는 것이라고 했는데, 생각해 보면 나도 모르게 그 목적을 잊어버린것 같다.

요근래 힘든 일이 많아서 그런지 그런 복잡한 신경 속에서 "봉사"라는 것으로 마음속에 출구를 찾고 싶었다.

캄보디아에 도착하고, 내가 이전에 했던 봉사들을 생각해보니 내가 캄보디아 봉사캠프에 왜 왔는지를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내가 아닌 남', 그것도 나보다 더 힘든 친구들을 돕기 위해서다.

그래서 내일 봉사때부턴 그 친구들만 생각하고, 그 친구들을 위해서만 봉사하고 싶다.

 

 

<박한나 친구♥>

 

내일이 처음으로 봉사를 시작하는 날이다.

내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웃음을 주면 좋겠다.

열심히 노력해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 어서 내일이 왔으면!! 내일부터 화이팅!!


 

첨부파일 KakaoTalk_20160221_161204789.jpg
다음글
2016 캄보디아 봉사캠프 2일차, 밥퍼와 민속촌 행복콘서트 2016-03-07
이전글
캄보디아 봉사를 가기 전 2016-02-20

게시물 수정/삭제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