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아카데미 16기] 코딩 쉽게 배우기 & 수료식을 하였습니다.
등록일 : 2023-07-03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395

리더십아카데미 16] 코딩 쉽게 배우기 & 수료식을 하였습니다. 624()

 

코딩시간에 로봇을 조립하고 다양한 형태로 명령을 내려서 움직이고 실행하는게 재밌었다. 코딩에 대한 흥미가 높아졌고 전문적으로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원들과 서로 대화도 더 많이하고 타협도 하면서 리더십이라는 단어에 한 발 더 다가간 것 같았다. (보영)

 

6주간의 활동은 너무나 값진 경험이었고 또 내가 앞으로 해야 할 삶의 방도를 제시해준 소중한 시간이었다. , 나는 또 한 번 인생에서 빚을 진 것이다. 후원자분들의 그 미래의식과 우리에 대한 믿음이 나에게도 걸린 것이다. 제가 언젠가 꿈을 이뤘을 때, 꿈을 가진 청소년들을 위해 뒤에서 밀어주는 그런 리더가 되겠습니다. 기억해주십시오. 고맙습니다. (도혁)

 

배려심과 다정함, 사람들을 이끌어 갈 수 있는 냉철함과 리더십 등 다양한 마음가짐을 배울 수 있었다. ‘내가 리더로써 냉철한 점이 부족하구나를 알게되었고, ‘배려하며 다정함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하였다. 나에 대해 알아갈 수 있었던 활동인거 같다. (은채)

 

다양한 융합 산업들이 발전 하고 있고 그중에 핵심인 코딩을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다는 것이 내 진로에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어디에 적용하면 좋을까?" 라는 생각도 할 수 있었다. 6주 동안 느낀 많은 감정, 배운 점을 토대로 세계로 나아가서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 21세기 인재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아니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현민)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았고 또한 리더십을 더욱 키울 수 있었다. 이 계기를 통해서 나중엔 리더십캠프를 후원하는 훌륭한 사람이 되야겠다고 다짐하며 함께 활동해주신 선생님들께도 많이 감사드린다. 함께 한 활동들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 (하람)










 ? 

다음글
리더십아카데미 17기 참가지원서 한글파일 다운로드 2023-10-10
이전글
리더십아카데미 16기] 진로특강 참 유익했습니다. 2023-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