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아카데미 15기] 코딩 쉽게 배우기 / 수료식을 하였습니다.
등록일 : 2023-03-21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25

3월 18일(토) 

지난 6주간 한층 더 성장한 아이들이 마지막 활동을 아쉬워하네요

 

-리더십 아카데미에서의 마지막 활동을 끝내니 너무 아쉬웠다. 6주라는 시간이 정말 60초처럼 빨리 지나갔다. 그만큼 너무 유익했고 많은 것을 느낄수 있는 시간이었고 진로를 고민하던 나에게 도움이 정말 많이 됐다. (영빈)

-안동에서 서울 가는 길이 너무 멀어서 안 빠지고 잘 참석할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오가는 길이 하나도 힘들지 않았다 기회가 되면 또 참가하고 싶을 만큼 좋았다. (소형)

-모두 처음 경험하는 재미있는 활동들이어서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갔다. 다음에 다시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다면 백번 천번 더 할 수 있을 만큼 좋았다. (지우)

-모든 활동들이 다 좋았지만 코딩 쉽게 배우기가 가장 재밌었다. 내 적성을 찾은 것 같다. 나중에 내 로봇 컬렉션을 꼭 만들어 볼거다. (지수)

-안 끝날 것 같았던 활동이 모두 끝나서 너무 슬펐지만,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행복했다. 다들 너무 수고 많았고 나중에 만나게 되면 웃으면서 인사하자! 안녕!! (연재) 

 

리더십아카데미를 통해 경험한 일들이 좋은 영향력이 되어 멋진 대한민국의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다음글
더불어 꿈이 아프리카 앙골라에 진출했습니다. 2023-04-08
이전글
2022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을 공개합니다. 2023-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