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함께 볼 청소년을 초대합니다. (1)

더불어꿈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체험을 위해 뮤지컬 티켓을 지원합니다. 평소 뮤지컬을 보고 싶었는데 볼 기회가 없었다.”“비싼 가격 때문에 엄두도 못 냈다.” 그런 청소년들을 초대합니다.관람을 희망하는 청소년은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신청자가 많아 추첨 후 개별연락 드립니다.)●지원 대상: 초, 중, 고 학생(또는 그 연령대 청소년)●신청 방법: 댓글 신청(연락처 필수) 또는 직접 신청 (02-2632-4011)●러닝타임: 175분 <소개>불의의 사고로 아내 레베카를 잃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막심 드 윈터, 그는 몬테카를로 여행 중 우연히 ‘나’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막심의 저택인 맨덜리에서 함께 생활하게 되는데... 맨덜리는 아름다웠지만 음산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기도 했다. 마치 죽은 레베카가 살아 숨 쉬고 있는 것처럼 맨덜리의 모든 것은 여전히 레베카에게 깊게 물들..
공연일 : 2023.11.11(토) 오후 2시
장소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뮤지컬 영웅 을 단체 관람했어요

 줄거리대한 제국의 주권이 일본에 완전히 빼앗길 위기에 놓인 1909년. 갓 서른 살의 조선 청년 안중근은 러시아 연주의 자작나무 숲에서 동지들과 단지(斷指) 동맹으로써 독립운동의 결의를 다진다. 명성황후 시해 당시 어린 궁녀로서 그 참상을 목격해야 했던 설희는 김 내관에게 독립운동에 투신할 뜻을 밝힌다. 황실의 비밀정보조직 제 국익문사를 몰래 이끌고 있는 김 내관은 안중근을 비롯한 제 국익문사 요원들에게 설희를 소개한다. 이후 설희는 일본으로, 안중근은 다시 러시아로 먼 길을 떠난다. 일본 도쿄, 초대 조선 통감질을 마치고 일본에 돌아온 이토 히로부미는 오랜 꿈인 대륙 진출을 이루기 위해 만주 하얼빈으로 가 러시아 외무장관과 회담을 갖기로 결정한다. 게이샤가 되어 일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던 설희는 이 정보를 러시아에 있는 안중근에게 전달한다. 이토의 하얼빈행을 들은 안중근은 그를 암살하는 것만이 조선 독립의 길임을 다짐하고 동지들과 거사를 준비한다. 어렵게 구한 브라..
공연일 : 2023. 5. 20
장소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뮤지컬 베토벤을 보았습니다.

개요: 창작뮤지컬러닝타임: 165분소개: 불멸의 음악, 불멸의 사랑 18세기 음악의 도시 오스트리아 비엔나, 당대 최고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였던 루드비히 반 베토벤은 아버지의 폭력과 학대 속에서 자란 아픈 과거를 지우지 못한 채, 사랑과 사람을 불신하며 외롭게 살아간다. 갈채와 환호를 받던 그의 음악과 달리 차가운 시선과 냉소적 수식어만이 붙었던 그는, 자신을 무시하고 비웃던 귀족들에게 사과 받고자 킨스키 군주를 찾아간 자리에서 우연히 토니 브렌타노를 만나게 된다. 사랑을 믿지 않는 베토벤과 한번도 사랑을 느껴본 적 없는 토니는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된다. 베토벤은 청력을 상실한다는 불치병 진단을 받고 절망에 빠지지만, 토니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고 위로를 전하며 폭풍 같은 사랑의 감정을 키우게 된다. 하지만, 세간의 관심이었던 그들의 비밀스러운 관계는 폭로되고, 토니는 자신의 가족이 상처받을까 두려워 베토벤과의 만남을 거부하게 된다. 사랑하는 토니를 잃은 베토벤은 마..
공연일 : 2023.02.18(토) 오후 2시 30분
장소 : 예술의전당오페라하우스

69회 행복콘서트에 초대합니다.

산천이 단풍으로 아름답게 물드는 계절, 가을을 맞아그동안 잠시 중단했던 행복콘서트가 개최됩니다. 문화적 활동 참여에 기회가 적은 청소년들,어린 자녀 때문에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젊은 부모님들,몸이 불편하셔서 집 앞 산책이 전부 이신 어르신들,이러한 문화 소외계층 이웃들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예술의 전당이며, 찾아가는 문화 소통의 프로그램 행복콘서트 많이 참석하셔서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인사도 하시고 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 더불어꿈이 지원하는 무료 공연입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원봉사자 모집: 안내, 공연장 정리 등 자원봉사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지원 바랍니다. ●공연 장소: 파주 해솔마을 롯데캐슬아파드 7단지●공연 일시: 2022. 10. 29(토) 오후 2시 
공연일 : 2022. 10. 29(토) 오후 2시
장소 : 파주 해솔마을 롯데캐슬 아파트 단지

뮤지컬 마틸다 티켓을 드립니다.

더불어꿈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체험을 위해 뮤지컬 티켓을 지원합니다.“평소 뮤지컬을 보고 싶었는데 볼 기회가 없었다.”“비싼 가격 때문에 엄두도 못 냈다.”그런 청소년들을 초대합니다.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지원 대상: 초, 중, 고 학생(또는 그 연령대 청소년)●신청 방법: 댓글 신청(연락처 필수) 또는 직접 신청 (02-2632-4011)  ●러닝타임: 160분(인터미션 15분)●8세 이상 관람 가능 마틸다는 5살의 어린 나이에도 도서관의 어려운 책들을 모두 읽을 만큼 뛰어난 재능을 지닌 소녀. 그렇지만 마틸다에게 전혀 관심이 없는 부모는 오히려 마틸다가 TV를 보지 않고 책을 읽는다며 혐오하고 괴상한 아이라며 혼을 낸다.마틸다의 학교장 미스 트런치불은 어린이들을 구더기라고 칭하며 경멸하는 인물, 그녀는 엄격한 규율과 심술로 부모보다 더 마틸다와 학교 친구들을 힘들게 한다. 하지만 마틸다는 자신을 이해해주고 격려해주는..
공연일 : 2022. 10. 22 오후 2시
장소 :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줄거리난 아무 후회 없소. 내 인생에 선물처럼, 하늘에서 뚝 떨어진 당신이 감사할 뿐이오. 죽음을 결심하고 간 스위스, 남한의 재벌 상속녀 ‘세리’는 선착장에서 들려오는 피아노 소리에 이끌려 다시 살아갈 다짐을 한다. 한국에 돌아온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해버린 ‘세리’. 그곳에서 깐깐한 북한 장교 ‘리정혁’을 만나게 된다. ‘정혁’의 약혼녀로 위장해 북한에 잠시 머물고 있는 ‘세리’ 남한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 ‘정혁’ 과 5중대원들의 힘을 합쳐 ‘세리스 리턴 작전’을 펼쳐 보지만 작전은 매번 실패로 돌아가고, ‘세리’와 ‘정혁’은 인민무력부 보위국 소속 소좌 ‘조철강’의 여러 방해 속에서 애틋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둘만의 세상으로 가, 못다 한 말을 전하길 그댄 날 떠나겠지만, 나의 사랑은 닿기를
공연일 : 2022. 09. 17 ~ 11. 13
장소 : 코엑스 아티움

연극 청년 윤봉길_ 티켓을 드립니다.

더불어꿈이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 대상 문화체험을 지원해 드립니다.연극 청년 윤봉길일시: 7월 23일(토) 오후 2시장소: 예술의전당 (3호선 남부터미널역 5번출구 / 2호선 서초역에서 마을버스) 선착순 신청 받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매헌 윤봉길.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알지 못하는 이름 남산 윤우의. 극은 해설자를 통해 서사적으로 진행된다. 초첨은 상해임시정부의 김구의 주도적 정치 상황과 연결되어 있다. 우리는 남산이 백범 지시에 따라 홍커우 거사를 일으킨 것으로 알고 있다. 백범 일지에 그렇게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어쩌면 남산의 홍커우공원 거사는 김구가 임시정부 내에 입지를 다지고 정치적으로 이용했다는 사실과 무관하지 않을 것이다. 남산은 백범의 소개로 김홍일에게 폭탄을 건네 받고 홍커우 거사를 거행한다. 이후 백범이 주도하는 임시정부로의 관심과 중국의 자금 지원이 쏠리게 되고 임정 내에 백범의 입지도 튼튼해지게 ..
공연일 : 2022. 7. 23 (토) 오후2시
장소 :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뮤지컬 아이다 티켓을 드립니다.

더불어 꿈이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 문화체험을 지원합니다.뮤지컬 아이다 티켓을 드립니다.  공연시간: 160분관람일시:  2022. 8.6(토) 오후 2시신청 마감일: 2022. 7.29 (토)   지금 바로 신청 바랍니다.   작품 소개현대 박물관의 이집트관. 고대 왕국의 여왕이었던 암네리스가 이집트와 그 이웃 나라였던 누비아 사이의 전쟁이 최고조에 달했던 시대의 투쟁과 그 안에서 꽃피었던 사랑 이야기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이집트의 사령관인 라다메스는 나일강에서 고향으로 향하던 항해를 준비하던 중, 그의 군인들이 포획한 누비아 포로들 중에서 고귀하고 용감한 여인 아이다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그에게 끊임없이 반항하는 그녀의 모습이 특별하게 각인된다. 라다메스는 고향으로 돌아와 그의 누비아인 신하 메렙에게 지시해 아이다를 자신의 약혼녀이자 이집트 공주 암네리스에게 선물로 보..
공연일 : 2022. 8. 6(토) 오후 2시
장소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 시놉시스1984년, 영국 북부의 작은 탄광촌은 파업에 돌입한 광부들과 정부 사이의 대립이 한창이다.빌리는 시위에 열성인 아버지와 형, 그리고 치매 증세가 있는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파업에 동참하느라 빌리와 함께 할 여유가 없는 가족들, 빌리는 할머니를 돌봐드리느라 홀로 집에 남겨질 때가 많다. 빌리의 아버지는 탄광촌의 어린 남자아이들이 으레 그러하듯 빌리를 체육관에 보내 권투를 배우게 하지만 빌리는 권투에 관심이 없다.어느날, 빌리는 체육관을 번갈이 쓰는 발레 수업에 우연히 참여하게 되고, 이내 발레의 매력에 흠뻑 빠져든다.춤에 대해 천부적인 빌리의 재능을 발견한 발레 선생 미세스 윌킨슨은 남자아이가 발레를 하는 것에 단호히 반대하는 빌리 아버지 몰래 빌리에게 개인 레슨을 해주고, 곧 최고의 발레 학교인 런던의 로열 발레 스쿨릐 입학시험을 목표로 빌리와 연습에 매진한다.  하지만 이런 행복도 잠시, 격렬한 파업의 심각한 상황 속에서 발레스쿨 입..
공연일 : 2021.08.31 ~ 2022.02.02
장소 :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윤동주 달을 쏘다

  ■ 시놉시스 :일본이 국가총동원법을 조선에도 적용해 한민족 전체를 전시동원체제의 수렁으로 몰아넣던 1938년.북간도에서 그와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벗이자 동지인 사촌 송몽규와 함께 경성으로 온 청년 윤동주는 연희전문학교에서 강처중, 정병욱 등과 함께 외솔 최현배 선생의 조선어 강의를 들으며 우리 민족 문화의 소중함을 배워간다.달빛 아래서 시를 쓰며 자신만의 문학 세계를 구축하던 윤동주, 하지만 혼돈의 시대 속에서 역사는 윤동주에게 스승과 친구들, 우리말과 우리글, 자신의 이름과 종교 등 많은 것을 빼앗아 가고 참담한 현실에 몸부림치던 윤동주는 절필과 시 쓰기를 반복하며 괴로워 한다.그리고 태평양전쟁이 발발한 1942년 3원 문학을 더 깊이 있게 공부하고자 한 그는 송몽규와 함께 일본으로 건너가는데... ■ 출연진윤동주 : 박영수 / 김용한송몽규 : 김도빈강처중 : 조풍래 / 이기완이선화 : 송문선 / 이혜수정병욱 : 정지만 그리고 서울예술단..
공연일 : 2021.7.10 ~ 7.25
장소 :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