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품어라] 2013 청춘북경 여름캠프 학부모 간담회 사진 / 활동 영상 공개
등록일 : 2014-08-06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91

[더불어 꿈 해외캠프 1기]
2013 북경 국제학생 여름캠프 학부모 간담회

2013년 8월 31일(토) 오전 10시
(사)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회의실


'2013 중국 국제학생여름캠프'가 끝난지 한 달이 다 되어가네요.

우리 아이들을 인솔하셨던 '더불어 꿈'의 Mr.하트^^ 김창민 부장님은  아직까지도 방대한 캠프 자료를 정리해 가며 카페에 직접 올리고 계십니다. 힘드실 법도 한데 내내 얼굴에 희색이 만연합니다. 롤링페이퍼 가득 중국 소감 대신 "'최강창민'쌤 감사합니다~" 라는 메시지만 넘치는 이유가 바로 이런 진심어린 관심과 보살핌 때문이었겠지요.

8월 마지막 주말, '북경캠프 앓이' 중인 김창민 부장님과 더불어 꿈이 마련한 학부모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캠프는 단발성 행사가 아니고 기획중인 겨울 해외봉사 캠프와 함께 매년 진행될 해외 캠프이기에 더불어 꿈은 학부모님의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할 기회를 갖고 싶었고, 각 학교에서 모여 친해진 아이들의 부모님들 또한 서로 인사와 따뜻한 마음을 나눌 시간이 있었음 하셨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고 학생들의 중국에 대한 새로운 인식, 외국 친구들과의 교류, 앞으로 무엇을 해야할 것인가에 대한 꿈의 설계, 가족에 대한 감사 등 학생들을 통해서 또는 학부모님 본인들이 느꼈던 부분들을 허심탄회하게 나누었습니다.

더불어꿈 박선규 대표는 "북경에서의 체험을 통한 중국에 대한 인식의 변화, 전 세계 청소년들과 함께한 글로벌캠프에서 세계적 안목, 13박 14일간의 단체 생활에서 만들어진 가족공동체 같은 친밀한 관계 형성"등이 이번 캠프의 값진 의의와 성과라며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더불어꿈이 앞으로 펼쳐나갈  해외캠프의 방향과 목적을 알려주는 뜻깊은 간담회였습니다. 이 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지만 더불어 꿈을 믿고 아이들을 맡겨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또한 귀한 시간내어 자리 해 주신 학부모님들의 지지와 성원  잊지 않고 늘 노력하는 더불어 꿈이 되겠습니다.

 

 

 

 

 

 

 

 

 

 

 

 

 

 

 

 

 

 

 

 

 

 

 

다음글
[세상을품어라] 2014 캄보디아 봉사캠프 오리엔테이션 사진 / 2014-08-06
이전글
[세상을품어라] [2013년 07월 12일 ~ 07월 24일] 201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