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청춘북경 여름캠프] 청춘북경 국제학생 여름캠프 2일차 (2-2)
등록일 : 2014-05-1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484

청춘북경 국제학생 여름캠프 2-2

* 7/13(토) 캠프 2일차

- 북경 국제 하계 캠프단 개막식 참가
- 점심 외식 : 중국 코스 요리
- 뻬이징 올림픽 주경기장 및 수영장
- 야슈 시장 쇼핑
- 저녁 외식 : 고기 뷔페
- 써커스 공연 관람

! 하루를 정리하며...

* 유진 : 솔직히 나는 생애 처음으로 서커스 공연을 봤다.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고, 그 사람들이 대단하다고 느꼈다. 한 손으로 자기 몸을 버티는게 쉬운 일은 아닐텐데....제일 재미있었던 것은 오토바이 묘기이다. 오토바이 8-9대가 원 안에서 빙글빙글 도는 게 인상적 이었다.

* 진영 : 음식도 그렇고 서커스도 그렇고 우리나라에서는 경험하거나 맛볼 수 없었던 것을 중국에서 중국문화를 경험하고, 중국음식을 먹었는데 점점 적응이 되고 무척 재밌다. 빡빡한 스케줄로 좀 힘들고 피곤하긴 했지만 오늘 하루도 값지고 행복했던 하루였다.

* 종훈 : 저녁에 본 서커스는 보는 내내 흥분에 이르게 했다.  맛있는 걸 많이 먹은 하루였고, 점점  갈수록 중국생활이 재미있어 지는 것 같다.

* 익재 : 개막식에 참석했는데 야외에서 했는데 찜통 더위라 고문받는 줄 알았다. 드디어 끝이나고 선생님이 아이스크림 사줬다.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다.

* 이서연 : 외국학생들을 보면 그냥 신기하다. ㅋㅋㅋ 다가갈 용기가 안난다. 진짜 나이도 비슷한데 외국학생들은 길쭉하고 날씬하고 예쁜데 우린...응...짜리몽땅하다.ㅋㅋㅋ. 남자 외국학생들은 남자, 여자 구분안하고 진짜 잘논다. 부럽다.ㅠㅠ

* 주연 : 오늘 아주 많이 돌아다녔다. 그래서 피곤하고 땀도 많이 흘렸고 다리도 아프다. 그렇지만 꽤 뜻깊은 하루였다.

 

 

 

 

 

 

 

 

 

 

 

다음글
[2013 청춘북경 여름캠프] 청춘북경 국제학생 여름캠프 3일차 2014-05-15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