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아카데미 11기의 공식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등록일 : 2021-07-1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87






7월 17일(토) 

리더십아카데미 11기가 공식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7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6주 동안 여러 강사님들을 모시고 진로 관련 강연을 듣고 다양한 활동들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첫 번째로 킥오프미팅을 했고 박선규 대표님께서는 환영 인사를 해 주셨습니다.
우리 청소년들이 미래의 대한민국과 세계를 이끌 리더라고 하시며 항상 당당하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리더십아카데미 프로그램을 만든 이유와 목적에 대해서 대표님의 학창 시절 얘기를 들려 주시며 친근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문화적 감성과 봉사 정신을 강조하시며 청소년기에 꼭 배워야 한다고, 이번 리더십아카데미 11기를 통해 마음껏 보고, 듣고 즐기는 경험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하셨습니다.
첫 번째 활동은 진로 특강1 시간으로 외국계 IT회사에 근무하신 박성은 강사님의 강연을 들었습니다.
외국계 IT기업에 들어갈 수 있다는 생각은 좀처럼 하기 어려운데 강사님은 본인의 경험을 비추어 아주 쉽게 말씀해 주셨고, 당장 할 수 있는 경험들을 찾아서 해보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영어공부 방법도 아주 자세히 알려 주셨습니다. 10대 때 똑같은 고민을 겪어보셨기에 공감이 가는 좋은 말씀을 많이 해 주셨습니다.
자신의 꿈에 대해 그리고 막막했던 진로에 대해 숨통이 트이고 새로이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리더십아카데미를 통하여 평소에 하기 어려운 좋은 경험들을 많이 하고 비록 랜선으로 만났지만 다양한 지역의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또 문화 체험을 통해 감성도 많이 키우기를 기대합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외부 활동을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첨부파일 단체1.JPG
첨부파일 대표님2.JPG
첨부파일 박성은 강사2.JPG
다음글
리더십아카데미 11기] 문화활동2 - 뮤지컬 윤동주 달을 쏘다 2021-07-26
이전글
리더십아카데미 11기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2021-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