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아카데미 11기] 진로 특강, Q&A 활동 두 번째 시간
등록일 : 2021-08-0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94







 


 

 

8월 1일(토) 오후 3시 진로특강, Q&A 활동 두 번째 시간입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1, 2' '사당보다 먼 의정부 보다 가까운 시즌1, 2' 오피스워치 시즌1, 2' 등 청소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작품들을 쓰신 김사라 작가님과 만남입니다.

 

작가님은 본인이 10대 때 경험한 다양한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았던 다양한 사례들을 자세히 얘기해 주며 학생들에게도 공감이 가는 얘기들을 해 주셨습니다. 

"도전하지도 않고 합리화하지 마라, 도전을 계속 한다면 언젠가는 이루어진다. " 

"도전을 하다 보면 하루 전인 나보다 오늘의 내가 더 성공한 삶을 살 수 있는 것이다" 

"도전을 미루지 말고 오늘 바로 실천하라" 라고 말씀해 주며 한마디 한마디 가슴에 콕 박히는 충고와 도전 의식을 심어 주셨습니다.

사실 실패를 두려워하고 자괴감에 빠져서 견디기가 힘든 경우가 많았는데 '실패도 좋은 경험이다'라고 '안되면 손절해도 된다.' '가끔은 합리화도 약이 된다.' 고 하신 말씀들은 많은 위로가 되고 또 다시 용기를 얻게하는 말 이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힘을 얻고 늘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김사라 작가님 오늘도 고맙습니다 ^^

첨부파일 이다영2.JPG
첨부파일 김민선.JPG
첨부파일 임지윤.JPG
다음글
뮤지컬 관람 이벤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 청소년 여러분을 2021-08-13
이전글
독거노인분들을 위해 '쿨- 매트'를 전달하였습니다. 2021-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