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길초등학교 행복콘서트 신청합니다.
등록일 : 2015-01-08   |   작성자 : 무대감독   |   조회 : 1354

이름 : 이O자
소속 : 서울대길초등학교
전화번호 : 011-390-1***

안녕하세요~
도림초등학교 황O재 선생님의 소개로 '더불어 꿈'과 만나게 된 것에 대해 정말 감사드립니다.
카페 및 홈페이지 이전 활동들에 대해서 찬찬히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꿈 꿀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 마음껏 꿈 꿀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것~ 아이들보다 조금 먼저 산 어른으로서 당연히 해야하는 일임을 깨달았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꾼 꿈은 또 다시 어른들에게 또 다른 꿈이 되겠지요.
다양한 문화기부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꿈틀거리도록 만들어주시는 '더불어 꿈'의 여러 가지 활동은 저의 생각과도 많이 닿아있는 부분이 많아요.
'문화'는 서로 하나로 묶어 주고, 함께 느끼게 해주고, 그리고 움직이게 하는 위대한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가장 큰 유산은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문화'와 '봉사'를 통해 아이들이 꿈 꿀 수 있도록 해주시는 '더불어 꿈'의 길을 오랫동안 응원하며 지켜보겠습니다.

사실 부탁드릴 것이 있어 글 올립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서울대길초등학교는 영등포구 신길 6동에 위치한 어느 학교보다 큰 운동장이 있는 멋진 학교입니다.
부모님과 선생님 말씀을 존중할 줄 아는 착하고 바른 친구들이 있는 학교 이지요.
하지만, 대부분 그만그만한 형편에 맞벌이 부부 가정의 비율이 높은 학교로, 공연문화를 한 번도 접하지 못하고 졸업하는 아이들이 의외로 많은 학교입니다.
학교와 학원 사이만을 왔다갔다하는 착한 아이들의 모습이 조금은 안타깝고 속상합니다.
우리 대길초등학교 아이들에게 '더불어 꿈'의 멋진 힘을 불어넣어주실 수 있을까요?
서울 시내에서 손꼽힐 정도의 큰 운동장을 가진 학교이지만, 제대로 된 강당이 없습니다.
아마도 '더불어 꿈'에서 공연 지원을 해주신다는 허락이 있어도 공연장소를 따로 알아보아야하는 상황이지요.(물론 저는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운동장에서 공연도 좋고, 학교 옆의 돈보스코 청소년센터의 시설(약 400명 이상 인원이 함께 할 수 있는 강당 시설이 있습니다.)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참고로 돈보스코 청소년센터는 일하는 청소년의 상을 목표로 수 백명의 청소년들이 함께 기숙하고 생활하는 천주교 단체입니다.
이 단체에 '더불어 꿈'의 공연을 기부해주시는 것도 의미있으리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돈보스코 청소년센터의 친구들에게도 꿈 꿀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우리 대길의 아이들의 가슴을 '문화'의 울림으로 채워주고 싶습니다.
작은 가슴속이 꿈틀거리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본 대길초등학교는 가을 모습이 너무 예쁜 학교입니다.
아름다운 가을날에 우리 아이들이 '문화'의 아름다움 속에 빠져들 수 있는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주실 수 있을까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대상 : 서울대길초등학교 아이들, 부모님, 인근 주민 등
장소 : 서울대길초등학교(강당이 없는 관계로 결정되면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해 의논 부탁드립니다. 강당이 없다는 이유로 오히려 여러 문화행사를 할 수 없었기에 우리 대길 아이들에게 더 더욱 문화공연이 절실합니다.)
날짜 : 2015년 10월 20일(화)
시간 : 조정가능하나 많은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제 연락처입니다. 011-390-1*** 감사합니다.

'더불어 꿈'이 가는 길에 우리 아이들 꿈의 성장이 늘 함께 할것입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다음글
서울 상암동에 있는 삼동소년촌에서 행복콘서트를 신청합니다. 2015-01-12
이전글
안녕하세요 보컬댄스팀 와잉입니다. 2014-12-24

게시물 수정/삭제

  • - 게시물 열람 및 수정/삭제 메뉴 입니다.
  • - 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닫기